본문 바로가기

이슈 앤 뉴스

만물상 쉰내나는 빨래 강지우 쉰내 탈취제 만드는법

반응형


살림구단의 만물상 싱크대 만능소독젤 곰팡이 제거법

256회 폭염에 꼭 필요한 여름살림 완전정복



쉰내나는 티셔츠 어떻게 세탁


녹차 알콜 쉰내 탈취제 만들기 








1. 분무기에 소독용 에탄올 250ml를 부어준다. 






소독용 에탄올 구입처 가격 


인터넷,  약국에서 천 원 정도면 구입 할 수 있다. 










2. 녹차티백 1개를 넣고, 


12시간 정도 우려준다. 








쉰내탈취제 효과 



12시간 후 녹차물이 우러나면 


카테킨 성분이 항균작용을 해 


악취를 발생하는 미생물을 억제한다.  







수건 쉰냄새 제거방법 



 빨래 후 냄새나는 옷이나 수건에  


쉰내 탈취제를 3~4회 정도 스프레이 해준다. 






햇빛에 10분 정도 말려주면 


쉰내탈취제가 날아가면서 냄새도 같이 날아간다. 



발냄새 나는 운동화나 신발에 뿌려주어도 좋다. 






 



강지우 쉰내탈취제는  한번 만들어 두면 


1년 정도 보관하며 사용가능하다. 





2019/03/02 - 만물상 주방 후드 기름때 제거 청소법 강혜정 만능용액


2017/08/21 - 만물상 화장실 변기청소 만능소독젤 만드는 법 곰팡이제거


2019/01/20 - 천기누설 새싹보리 분말 파는곳 초간단 해독다이어트 방법 

   

반응형